인기 웹툰, 인기 온라인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

㈜넥슨(대표 서민)은 27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와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2D 몬스터 RPG ‘몬몬몬 for Kakao’에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들을 추가했다.

‘몬몬몬 for Kakao’ 신규 맵 ‘노블레스 섬’에 등장하는 ‘노블레스’ 캐릭터들은 ‘라이제르’, ‘프랑켄슈타인’, ‘세이라’, ‘무자카’ 등으로 전투를 통해 누구나 쉽게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은 ‘몬몬몬 for Kakao’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서든어택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든어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dPA3TZ)에서 받은 ‘시크릿 코드’를 ‘몬몬몬 for Kakao’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서든어택의 ‘클랜마크 효과 1개’와 ‘플러스콤보팩 7일’을 지급하고, ‘몬몬몬 for Kakao’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AK47 벚꽃상자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몬몬몬 for Kakao’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최고레벨을 해제하고, 같은 등급의 ‘큐몬(몬스터)’을 합쳐 더 높은 레벨로 성장시킬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4성 큐몬’부터 합성이 가능하며 기존 최고 레벨 30을 넘어 최대 5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한편, ‘몬몬몬 for Kakao’는 친근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2D 그래픽과 다대다(多對多) 전투 시스템, 450여종 이상에 달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요소를 비롯해 인기 웹툰과 온라인게임과의 다양한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