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7일부터 사전 테스트 개념의 ‘프리시즌’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 중인 정통 모바일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M (이하 FIFA 온라인 3 M)’에서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 테스트 형식의 ‘프리시즌’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올 상반기 오픈마켓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FIFA 온라인 3 M의 ‘프리시즌(Pre-season)’은 넥슨 아이디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FIFA 온라인 3 M’ 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은 FIFA 온라인 3 M의 ‘프리시즌’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3)’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설포함 09시즌 TOP 50’ 선수 카드와 ‘경험치 70% 이전권’을 지급하며, ‘이적시장 수수료’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FIFA 온라인 3 M은 모바일 버전의 고유 콘텐츠인 주간 단위의 PvP(Player vs. Player)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위 랭크 유저에게 별도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FIFA 온라인3와 ‘리그 플레이’, ‘이적 시장’, ‘강화 및 트레이드’ 등 주요 기능이 연동되고 FIFA 온라인3에서 보유 중인 구단이 모바일에 그대로 반영됨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FIFA 온라인 3 M의 ‘프리시즌’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 및 FIFA 온라인 3 공식 웹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 FIFA 온라인 3 M ‘프리시즌’ 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fom/cbt/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