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화)까지 티스토어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 준비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무협 RPG '신기행'과 SRPG '삼국지PK'에서 2월 19일(수)부터 3월 4일(화)까지 '티스토어만을 위한 티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여운 캐릭터와 환상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신기행’은 작년 가을에 출시되어 각 마켓 상위권을 휩쓸었던 스마트폰 무협 RPG로, 신세대 무협 매니아들을 사로잡으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펀컴퍼니의 대표 타이틀이다.
'삼국지PK'는 이펀컴퍼니의 최신작으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명장들을 영입하여 영토를 확장하고 패권을 다투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특유의 방대한 시스템과 쉴새 없이 24시간 진행되는 실시간 국가전 및 300여 개의 성지 격파 등 스피디하고 박진감 있는 PvP컨텐츠가 돋보인다.
게임성과 화제성을 아울러 갖추고 끊임없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신기행'과 '삼국지PK'는 출시 이후 가장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티스토어의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19일(수)부터 3월 4일(화)까지 티스토어에서 '신기행(http://m.sgh.efuneu.com/event/20140127/ )'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찬연보답패키지(동전구정 5개, 광석세트 10개, 영물영성단 10개, 세련석 10개, 2급 강화석 10개)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충전을 하는 모든 고객들은 10퍼센트의 보너스 혜택이 있다.

'삼국지PK(http://m.sangugipk.efunkr.com/event/20140127t_store/ )'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로드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50금화, 10만 은화, 10만 식량을 증정하고, 리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나인뮤지스 사인볼, 1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시크릿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그 동안 신기행과 삼국지PK에 보내 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고개 숙여 감사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마켓 티스토어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국지PK'는 '모델돌'로 불리며 최장신 걸그룹다운 빼어난 각선미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경리,세라,현아를 홍보대사로 기용하고 이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성인 게이머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