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을 맞아 서비스 중인 4종의 게임마다 다양한 이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4종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 ’신기행’, ’데문-파멸의시대’, ’삼국지PK’에서 1월 28일(화)부터 2월 3일(월)까지 각 게임마다 다양한 설날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펀컴퍼니는 블록버스터 전략시뮬레이션 ‘삼국히어로OL’, 말랑말랑하고 귀여운 무협 RPG’신기행’, 횡스크롤 판타지 액션 RPG’데문-파멸의시대’, 24시간 실시간 국가전’삼국지PK’까지 출시하는 스마트폰 게임마다 인기를 누리며 어느새 미들코어 대표 퍼블리셔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 연휴를 맞아 이펀컴퍼니의 게임들에게 많은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설날맞이 이벤트는 각 게임의 특성에 따라 재미와 실속이 더해져 설날 연휴를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정통 전략시뮬레이션의 진수인 ‘삼국히어로OL’은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접속자 전원에게 설날 선물 아이템패키지를 증정하고 은광전 참여시 기초생산량이 50% 증가된다. 1월 30일부터 1월 31일 2일 간은 활약도 보상이 3배로 증가하고,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는 군령을,2월 1일부터 3일까지는 병부를 30%할인 판매한다. 티스토어 고객들은 1월 30일부터 2월 5일까지 티스토어에서 충전하면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귀엽고 말랑말랑한 무협RPG ‘신기행’은 1월 30일부터 2월2일까지 깜찍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한복코스튬과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한복 입고 세배돈 받기 이벤트’와 캐릭터의 폭격율을 증가시켜 주는 아이템인 찰떡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모든 던전과 사냥터에서 드랍되는 ‘찰떡만들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검은 RPG,’파멸의 시대-데문’은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전 서버에서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아이템들로 구성된 설날 선물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마법스크롤 100개, 강화석 100개, 금전 100만, 고대의 신력 1개, 파이어드래곤의 1개로 구성되어 있다.

24시간 진행되는 실시간 국가전과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홍보대사 활동으로 최근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삼국지PK’에서는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전서버에서 국가전 참여시 경험치를 추가 획득할 수 있고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는 핫이벤트창(http://m.sangugipk.efunkr.com/event/20140127/ )에서 설날 특별 아이템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이펀컴퍼니에 많은 성원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설날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펀컴퍼니의 설날맞이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귀성길과 연휴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의 설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히어로OL(http://cafe.naver.com/samgukherool ), 신기행 (http://cafe.naver.com/sinkihaeng ), 데문(http://cafe.naver.com/efundeamoon ), 삼국지PK(http://m.sangugipk.efunkr.com/event/20140127/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