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히어로OL’,’신기행’,’데문-파멸의시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종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 ’신기행’, ’데문-파멸의시대’에서 2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각 게임마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금)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블록버스터 전략시뮬레이션 ‘삼국히어로OL’, 말랑말랑하고 귀여운 무협 RPG’신기행’, 횡스크롤 판타지 액션 RPG’데문-파멸의시대’, 24시간 실시간 국가전 ’삼국지PK’까지 출시하는 스마트폰 게임마다 인기를 누리며 어느새 미들코어 대표 퍼블리셔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먼저 정통 전략시뮬레이션의 진수인 ‘삼국히어로OL’은 이벤트 기간 내에 온라인 보상이 2배가 되는 '온라인 더블'이벤트와 게임에 접속하는 31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하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 받으세요'를 진행한다. 또한 2월 12일부터 2월 15일까지 누적 충전량에 따라 아이템 또는 궁녀와 같은 발렌타인데이 특별선물을 증정한다. 발렌타인 데이인 2월 14일에는 병부를 40퍼센트 할인 판매한다.

귀엽고 말랑말랑한 무협RPG ‘신기행’은 2월 16일(일) 단 하루 최장수 커플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 결혼시점부터 최장수 커플 5쌍을 선정하여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선물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섭마다 결혼을 가장 많이 한 캐릭터 5명을 선정하여 카사노바 선발 기념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검은 RPG,’파멸의 시대-데문’은 2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강화석100개, 마법스크롤 100개, 파이어 드래곤의 피10개를 전원에게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600마정석 이상을 충전하면 600마정석과 개명카드1장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회원님들이 삼국히어로OL, 신기행, 데문과 함께 달콤한 이벤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님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의 발렌타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히어로OL(http://cafe.naver.com/samgukherool ), 신기행 (http://cafe.naver.com/sinkihaeng), 데문(http://cafe.naver.com/efundeamoon)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