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기(氣)를 모아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술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올겨울 세 번째 신규 캐릭터 ‘천기의 티엔(이하 티엔)’을 6일 공개했다.

루시, 하랑에 이어 등장한 동양인 캐릭터 티엔은 중국 전통 무술가의 복장에 다부진 몸집을 자랑하며, 몸 속에 숨겨진 기(氣)를 모아 강력한 공격술에 활용할 수 있는 기공 능력자다.

티엔은 강한 기운으로 상대를 가격해 멀리까지 날려보낼 수 있고, 전방으로 빠르게 날아서 돌려차기로 적을 공격하며 착지하는 고난이도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능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면 용의 기운을 공중으로 승천시키는 궁극기 ‘비룡재천’을 구사, 화려한 기술로 주변 적들을 한번에 초토화시킬 수 있는 캐릭터다.

다양한 공격술 외에도 티엔 캐릭터는 수려한 외모와 함께 ‘꼬꼬마 텔레토비’, ‘세일러문’, ‘나루토’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각종 영화, 라디오 등에서 활약해온 유명 성우 구자형의 더빙 목소리를 지원해 정식 업데이트 전부터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오플은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3월 5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오색 구슬을 모을 때마다 ‘DP 베이직 부스터’, ‘레어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각각 ‘블루 부스터’, ‘선택형 레어 부스터’ 등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오색 구슬을 모두 모으면 완성되는 ‘구슬의 기운’ 개수에 따라 ‘EC 티엔 부스터’, ‘티엔 유니크 부스터’를 추가 지급한다.

티엔 캐릭터는 오는 27일 게임 내에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