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국내 장르별 1위 등 최고의 인기 게임, 오픈마켓 본격 공략 선언

▲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를 완료한 '컴투스프로야구2012'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최신작인 '컴투스프로야구2012'를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오픈마켓 3사 모두에 출시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국내 모바일 게이머 공략에 나섰다.

'컴투스프로야구2012'는 지난 29일 스마트폰용 버전의 첫 출시와 함께 야구 팬들에게 큰 관심을 모아왔으며, 국내 애플 앱스토어의 스포츠 및 시뮬레이션 장르에서 유료와 무료 게임 1위에 오르는 등 모바일 야구 게임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역시 마켓 별로 3,000원의 유료와 무료 버전이 모두 출시되어 유저들이 자신의 성향에 따라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튜토리얼이 추가되어 야구를 잘 모르는 유저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컴투스는 이번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 완료를 통해 국내 대다수의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컴투스프로야구2012'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프로야구 시즌의 열기와 함께 게임의 인기 역시 크게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2'는 대표적인 리얼 모바일 야구 게임인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정교해진 그래픽에 실제 프로야구 리그 일정과 선수들의 바이오 리듬에 맞춘 컨디션 변화 등 사실적인 요소들을 적극 활용하며 리얼리티를 더욱 극대화 했다.

'컴투스프로야구2012'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