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아이템 및 게임 내 버프 무상 제공, 신규 펫 ‘토끼’ 추가

▲ 아이모 2주년 기념이벤트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최초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 : The World of Magic'(이하 '아이모')가 스마트폰 버전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아이모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이모 DAY!!’ 이벤트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4월 18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캐릭터에게 7칸 가방 아이템이 1개씩 제공되고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를 올려주는 버프를 4시간 간격으로 일정시간 동안 부여한다.

또한 게임 내용에서도 새로운 펫 캐릭터인 ‘토끼 펫’을 얻을 수 있는 알이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게임의 새로운 재미 요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모’는 2006년 피처폰 버전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 모바일 MMORPG의 대명사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고, 2010년 4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버전을 선보이고 2012년 3월 한국 서버 ‘파로스’와 ‘시리온’을 오픈하며 국내외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최고의 모바일 MMORPG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모’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