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역사 속 인물 등장, 캐주얼 RPG 강점 살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된 컴투스 '엘피스'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RPG ‘엘피스(Elphis Adventure)’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해 정식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에 전했다.

‘엘피스’는 4월 5일에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를 완료했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UI를 적용하고 RPG 고유의 시원한 타격감을 선보여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글로벌 마켓에 선보이게 되어 전 세계 게이머들의 시선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엘피스’는 동화 속 주인공 ‘빨간모자’가 등장해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떠나며 좌충우돌 겪게 되는 내용을 유쾌하게 담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에 접근하도록 했고, 글로벌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잔다르크’, ‘장비’ 등 세계 역사 속 영웅들도 등장해 다양하고 재미난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특히,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강력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다양한 의상, 무기 아이템 장착 및 스킬 시스템을 활용해 유저 본인만의 게임플레이 전략을 세우는 재미가 일품이다.

‘엘피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