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까지 휴대전화번호 입력하면 ‘레어 영웅 소환석’ 증정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미소녀 전략배틀RPG ‘돌격! 디바인걸즈’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돌격! 디바인걸즈’는 신비로운 미소녀 영웅들의 강렬한 전투를 그린 턴 방식의 전략 배틀 RPG다. 특히 스테이지마다 상대의 진영을 먼저 파악하고 영웅들의 자리를 재배치해,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강화 및 조합, 아이템 장착, 직업별 스킬 연구개발, 유저간 대전 등을 통해 팀의 전투력을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실수로 소환된 천사를 돌려보내는 코믹한 시나리오와 통통 튀는 대사로 정보를 전달하는 도우미 캐릭터 등 전투 이외의 소소한 요소들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돌격! 디바인걸즈’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m.com2us.com/r?c=7638)에서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출시 이후 SMS를 통해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의 고유번호를 게임에 접속해 등록하면 희귀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영웅 소환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대 3명의 친구에게 해당 이벤트를 소개하면 레어 영웅 및 아이템 소환석과 약 3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인 크리스탈 200개도 지급한다.

‘돌격! 디바인걸즈’는 국내 및 글로벌 유저들에게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돌격! 디바인걸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