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30일 게임 속 메인 캐릭터 ‘아쿠’가 서울역에 직접 방문해 쿠폰 선물 증정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의 설 맞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메인 캐릭터 ‘아쿠’가 대 명절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귀향길에 오른 시민들을 만나 함께 기념 사진도 찍고 아이템 코드 번호가 적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쿠’는 연휴 전날인 1월 29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30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역에서 유저들을 만나고, 같은 시간 29일 고속터미널, 30일 동서울터미널, 용산역에서 별도로 쿠폰을 배포한다.

현장에서 ‘아쿠’가 선물하는 쿠폰은 2월 15일까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 내 ‘이벤트 쿠폰 교환소’에 접속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S, A 등 높은 등급의 다양한 코스튬을 획득 할 수 있는 ‘VIP 뽑기권’과 미니게임 플레이 기회를 부여하는 ‘밥’ 20개 등 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은 물론 ‘아쿠’ 캐릭터의 인기도 날로 더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유저들을 직접 만나 이색 추억과 귀향길 게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선물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주인공 ‘아쿠’는 <진짜 학교에 가다>, <전국투어> 등 다양한 테마를 갖고 게이머들을 직접 찾아가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쿠’는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캐릭터로 게임 외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다양한 SNS채널에서도 유저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 상승 중이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