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이 직접 녹음한 효과음 삽입 및 특별 코스튬, 아이템 선보일 예정

제일 잘나가는 그녀들과 대세 모바일 게임의 이유 있는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인기 걸그룹 2NE1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NE1 캐릭터는 컴투스와 유명 아티스트의 게임 콘텐츠 제휴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고, 컴투스 대표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와 인기 가수 2NE1 만남의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컴투스는 28일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업데이트를 통해 2NE1 맴버 4명의 캐릭터를 추가하고, 각 캐릭터 마다 2NE1이 직접 녹음한 고유의 게임 효과음을 삽입할 예정이다. 2NE1 캐릭터는 미니게임 ‘날 따라해봐요’를 플레이 할 때 추가 점수혜택을 제공하며, 실제 무대의상 컨셉이 반영된 코스튬 및 아이템으로 꾸밀 수 있다.

또, 개성 넘치는 2NE1캐릭터와 익살스러운 메인 캐릭터 ‘아쿠’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카카오톡 스티콘 16종을 마련했다. 28일 오후 2시부터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무료로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게임 내에서 직접 만나는 동안 친근함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컴투스는 이번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이색 아이템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