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신규 거점 동남아 오픈 및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 진행

▲ 청풍명월 신규 낚시터 라모스 돈콘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신규 동남아 거점을 오픈 하고 낚시터 4종을 업데이트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낚시터는 앙코르와트, 하롱베이, 빈펄, 돈콘 등 4개의 지역이다. 신규 낚시터 업데이트와 함께 동남아 지역에서 서식하는 물고기 60여종, 다양한 의상 200여종, 낚싯대와 릴로 구성된 채비 10여종도 함께 추가 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5월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줄서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줄서기를 100등 안으로 완료할 경우 박하선 사인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 베트남 하롱베이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만렙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동남아 지역의 남은 8개 낚시터도 빠른 시일 내 업데이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3월 28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청풍명월'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저스트나인이 4년여에 걸쳐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낚시 게임으로 방대한 수량의 물고기와 수 백 여종에 달하는 퀘스트,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