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전칠기 모티브의 낚싯대, 릴 등 채비 추가, 이벤트 통해 획득 가능

▲ 청풍명월 신규 업데이트 채비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낚싯대와 릴 등의 신규 채비를 업데이트 한다고 3일 밝혔다.

나전칠기를 모티브로 한국적이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풍림화산’ 채비는 낚싯대와 릴 2개 셋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풍명월의 달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청풍명월 달인’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폭군삼치’ ‘괴물가물치’ ‘황새치’ 등을 잡았을 때 획득하는 코인을 일정 이상 모으면 획득량에 따라 신규 채비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채비는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정식 서비스 이후 '청풍명월'을 꾸준히 즐기고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채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빠른 시일 내 업데이트 예정인 동남아 지역 낚시터들과 만렙 상향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3월 28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청풍명월'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저스트나인이 4년여에 걸쳐 개발한 블록버스터급 낚시 게임으로, 방대한 수량의 물고기와 수 백 여종에 달하는 퀘스트,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