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Full) 버전 박하선 메인 CF 및 메이킹 필름 영상 공개

▲ 청풍명월 박하선 포스터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오는 28일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전야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청풍명월' 전속 모델 박하선 메인 CF 영상과 촬영장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박하선 바이럴 및 인터뷰 영상 공개 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의 큰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정식 서비스 버전의 풀(full)버전 영상을 공개 하게 된 것.

메인 CF 영상 초반부에는 유유자적한 분위기 속의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의 박하선을 볼 수 있다면, 후반부로 갈수록 ‘하이킥3’에서 볼 수 있었던 박하선 특유의 엉뚱하고 깜찍 발랄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촬영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통해서는 CF 촬영장 속 박하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메인 CF 및 메이킹 필름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CF 영상은 ▲케이블TV ▲IPTV ▲지하철 역내 영상 광고 ▲영화관 등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28일(수) 정식 서비스 전 '청풍명월'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5시간’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를 실시한다. 사전 공개 서비스는 정식 오픈 시에 발생 할 수 있는 시스템 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닉네임, 레벨 등 플레이 데이터 기록이 초기화 없이 다음날 공개 서비스까지 이어져 자신이 희망하는 닉네임을 먼저 선점하고, 정식 오픈 하루 전에 미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공개 서비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은 28일(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비스 일정 및 박하선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