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슈퍼레전드리 몬스터 ‘스카이라이온’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했다.

하늘을 나는 사자 ‘스카이라이온’ 몬스터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생크림 케이크 모양의 ‘1주년 축하케이크’ 건물과 ‘1주년 미니케이크’ 데코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계정별로 보유할 수 있는 최대 몬스터 개수를 2개 더 확장했으며,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이 자동 지급되는 출석체크 시스템을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1주년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골드(게임머니)와 리프(게임캐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7일 연속 출석 시 ‘희귀 입주권’을 100% 지급하는 ‘빌리지 출석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주년 기념 선물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1주년 미니케이크’ 데코 아이템과 ‘1주년 축하케이크’ 건물, 리프(게임캐시), ‘진화석’을 미션 성공 시 마다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리프(게임캐시) 구매 시 최대 50%의 보너스를 지급하고, 주말 접속 시 동굴탐사 입장료를 50% 할인해주는 파격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1년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오래도록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v.m.nestnest.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