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용 동영상 코믹 대사 ‘청~산’ "중독성 있다"

플레이위드의 ‘배틀싸우나 for Kakao’의 홍보용 동영상과 사운드가 화제이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모바일게임 ‘배틀싸우나 for Kakao’의 홍보용 동영상과 게임 내 코믹한 사운드가 유저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국민 토너먼트 ‘배틀싸우나 for Kakao’는 지난 29일 게임 출시와 함께 홍보용 동영상을 공개했다. 홍보용 동영상에는 지난 티징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던 ‘신라면블랙 for Kakao’가 ‘싸우나에서 펼쳐지는 한 판 승부’라는 카피문구와 함께 신라면블랙 이벤트와 함께 게임 홍보 동영상이 나온다. 마지막으로 할아버지의 목소리로 ‘청~산’ 이라는 코믹한 목소리와 함께 동영상은 종료된다. 리뷰 게시판에는 게임 음악이 단순하면서 홍보 동영상의 추임새인 청~산이 은근히 코믹해서 중독성이 있다고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홍보 동영상 뿐만 아니라 게임 내 등장하는 각종 캐릭터들의 목소리 또한 화제이다. ‘배틀싸우나 for Kakao’ 에는 현재 꼬마소녀 ‘츄츄’ ,근육질의 ‘머슬리’, 판다곰 ‘판당’, 섹시한 ‘미호’, 무술인 ‘블루스’, 노인 ‘장영감’ 그리고 ‘잉어왕’ 의 총 7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 중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 사이에서는 장영감, 판당, 그리고 잉어왕이 화제의 캐릭터로 떠오르고 있다. 이들 모두는 코믹한 목소리와 함께 할아버지의 특유의 코믹 목소리, 쿵후 팬더 같은 우스꽝스러운 목소리 그리고 능청스러운 잉어왕의 목소리가 ‘특이하고 재밌다’라며 호평을 얻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누구나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아이디어를 이번 배틀싸우나 for Kakao에 넣었으며 다양한 재미요소와 이벤트를 넣었기에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기는 거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한편 ‘배틀싸우나 for Kakao’와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mobile.playwit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