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인기의 경제 전략 기반 게임, 11월 초 PC방 서비스 오픈 예정

플레이위드존이 거상과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에이케이인터랙티브(대표 김한승)와 인기 경제 전략 온라인게임인 천하제일상 거상과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천하제일상 거상(이하 ‘거상’)은 에이케이인터랙티브에서 서비스하는 경제 전략 기반의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8년부터 서비스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거상은 다른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경제, 전투, 사회 시스템의 3가지로 구분되어 유저가 특화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거상은 경제 시스템이 우수한 게임으로 저레벨에서 고레벨까지 경제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우수한 상인으로 거듭날 수 있기 때문에 거상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플레이위드와 에이케이인터랙티브는 PC방 혜택 및 관련 사항 등 시스템 개발을 마친 후 오는 11월부터 정식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사업본부장은 “독특한 콘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거상을 플레이위드존에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플레이위드존만의 노하우와 거상만이 가진 독특한 콘텐츠를 하루 빨리 서비스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