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혜택 전면 강화하며 9월 중 오픈 예정

앞으로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열혈삼국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넥스트퓨처랩(대표 권훈상)과 인기 웹게임인 열혈삼국2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열혈삼국2는 중국의 조이포트에서 개발하고 ㈜넥스트퓨처랩이 국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인기 있는 전략 웹게임이다. 특히 열혈삼국은 전작이 2010년 국내에서 정식으로 서비스 되어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후속작인 열혈삼국2는 지난 해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많은 삼국지 매니아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열혈삼국2는 조이포트가 삼국지를 캐릭터에 맞게 잘 해석해서 개발했으며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넥스트퓨처랩이 특유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위드와 넥스트퓨처랩은 PC방 혜택 등 시스템 개발을 마친 후 오는 9월부터 정식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은 앞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플레이위드존만이 가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PC방과 유저, 서비스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