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으로 경험치증가, 다양한 추가 보상 등 PC방 혜택 대폭 강화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신선도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의 인기 웹게임인 신선도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로써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이라면 신선도의 고품격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위드와 ㈜엔터메이트는 지난 7월 현재 최고의 인기 웹게임인 신선도의 플레이위드존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을 맺었으며 그동안 양사가 시스템 개발을 통해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특히 ㈜엔터메이트와 플레이위드존은 공식 서비스를 기념해 PC방만의 특화 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신선도를 플레이하면 농작물 수확시 20%추가보상, 경전호송 횟수를 추가로 1회 제공, 경기장 도전결과, 신의 계시 획득 보상이 각각 2배 증가하며 던전 최초 진행시 10% 추가보상과 일반 던전 진행시 아이템 드롭율이 대폭 증가되는 등 다양한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도 오픈 기념 이벤트 외 또 다른 혜택도 추후 준비 중에 있다.

신선도는 중국의 HALOER이 개발하고 ㈜엔터메이트가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는 웹게임으로 지난 2012년 2월에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고 국민웹게임이라 불리우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엔터메이트가 서비스 중인 국민웹게임 신선도를 플레이위드존에서 공식 서비스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등으로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위드존의 신선도 PC방 서비스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laywith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