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29일부터 한달 간 PC방 코인 적립 이벤트 시작

▲ 로스트사가 PC방 코인 적립 이벤트
[게임톡]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29일(목), PC방 이벤트를 시작했다.

위메이드 FUN PC방 가맹점에서 '로스트사가'를 즐기는 이용자는, 오는 4월 26일(목)까지 진행되는 ‘코인 적립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즉시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 PC방 전용 상점에서 판매되는 각종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제공되는 코인의 수는 게임 접속 일이 늘어남에 따라 같이 증가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서도 추가 적립되는 것으로, '로스트사가'의 재미를 느끼는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로서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69번째 신규 용병인 ‘카드 마술사’도 첫 선을 보였다.

빠른 속도로 전개하는 다양한 마술로써 상대를 제압하는 ‘카드 마술사’는 ▲적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시간제어’ ▲비둘기를 소환해 상대를 타격하는 ‘비둘기 마술’ ▲9개의 카드를 날려 공격하는 ‘와일드카드’ 등 여러 가지 기술을 갖고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일제히 시작됐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7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이 백미인 게임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월 26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