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게임톡]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8일(목),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업데이트했다.

금일 새롭게 추가된 장비는 ▲ 폭발하며 일정 범위 내의 모든 적들을 한번에 공격하는 ‘엔지니어 보호의’ ▲ 반격 자세에서 공격을 받을 시 적을 던져버릴 수 있는 ‘파계승 징표’ ▲ 상대의 각종 기술들을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드는 ‘신비술사 망토’로, 앞으로 2주간에 한해서만 이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사무라이’ 용병의 전투 능력을 강화하는 리뉴얼 작업도 실시했으며, 풍성한 선물이 따르는 신학기 맞이 이벤트도 시작했다.

먼저, ▲ 오는 15일(목)까지 이용자들의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영구 장비 보급 상자’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고, ▲ 10일과 11일 주말에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운영진이 직접 게임에 참여해 하루에 25명씩을 선정한 후 ‘레어 영구 장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되 있어, 해당일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다채로운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하며 벌이는 짜릿한 전투가 백미인 게임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월 26일 서비스 3주년을 맞이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