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딘 의상, 뮤턴트 가면, 아수라 장신구 첫 선

[게임톡]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22일(목),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장비는 ‘오딘 의상’, ‘뮤턴트 가면’, ‘아수라 장신구’로, 각 장비가 가진 특수한 기능들은 이용자들간에 펼쳐지는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 다채롭고 짜릿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수라 장신구’의 경우 전장의 적을 향해 폭탄을 떨어뜨려 공격하는 막강한 기능이 있어,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고 승기를 잡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29일(목)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각종 용병과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1만 페소(게임머니)를 매일 선물한다.

▲24일(토)과 25일(일) 주말 이틀간은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10만 페소 획득의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오전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는 운영자들이 직접 ‘데스매치’ 모드에 참여해 함께 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용병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트닝 메이지’ 용병의 전투력 상향 작업도 실시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7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하며 벌이는 짜릿한 전투가 백미인 게임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월 26일 서비스 3주년을 맞이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