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투어 1,000대 1 경쟁률 보여

▲ 피파온라인2 대표이미지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진행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1부리그(이하 EPL) 투어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26일 밝혔다.

‘FIFA 온라인 2’는 지난해 11월 첼시 FC를 시작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맨체스터 시티 FC, 아스날 FC까지 4개 구단의 투어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주까지 모든 이벤트가 종료된 가운데 첼시 FC를 포함한 4개 구단의 이벤트 참여자가 총 185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185만명은 EPL 투어에 응모한 수치만을 산출한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총 이용자수는 430여만명에 이른다. 특히 글로벌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제휴를 통해 진행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투어 이벤트는 음료를 구매해야 응모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10만명 이상이 참여해 1,0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맨체스터 시티 FC와 아스널 FC 투어 역시 짧은 기간이었음에도 각각 20만대 1과, 15만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맨체스터 시티 FC 투어 이벤트에 최종 당첨된 정해준(경남 진주시, 27세)씨는 “평소 EPL 경기를 좋아 하는 열혈 팬이었는데 올 시즌 최고의 경기로 꼽히는 맨체스터 더비 매치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게 되어 꿈만 같다.”며, “평생 한번 경험 해보기도 어려운 영광스러운 기회를 준 ‘FIFA 온라인 2’에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FIFA 온라인 2’의 본격적인 EPL 투어는 3월 첼시 FC를 시작으로 4월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들은 해당 구단의 홈경기를 관람하고 구장과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하며, 각 지역 명소도 관광하게 된다.

‘FIFA 온라인 2’의 EPL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