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비스 ‘클럽 시스템’ 업데이트, 전설의 선수 효과 추가

▲ '클럽 시스템' 을 업데이트한 '피파 온라인 2'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NO.1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신개념 커뮤니티 서비스 ‘클럽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럽 시스템’은 ‘클럽’ 개설을 통해 최대 100명의 클럽원과 함께 공동체를 형성하는 새로운 커뮤니티 콘텐츠를 말한다.

‘클럽 시스템’에서는 구성원들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럽리그’ 개최를 통해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도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최대 4명이 한 팀이 되어 세계 21개국의 리그를 정복해 나가는 새로운 기반의 커뮤니티 모드 ‘리그투어’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클럽 시스템’ 추가와 함께 최고 등급의 선수로 구성된 ‘전설의 선수’에 특별한 효과도 적용된다. ‘전설 선수의 함성’으로 명명된 이번 효과는 현재 ‘FIFA 온라인 2’에 포함되어 있는 37명 전설의 선수 능력치를 8단계 상향 시켜주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의 선수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이용자들은 능력치 상향 조정 혜택을 받게 된다.

‘FIFA 온라인 2’의 ‘클럽 시스템’ 업데이트 및 전설의 선수 효과 추가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