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명문 구단 ‘아스날 FC’ 투어 이벤트

▲ 'FIFA 온라인 2' 4번째 EPL 투어 구단으로 선정된 아스널 FC
[게임톡] "‘FIFA 온라인 2’ 와 함께 '거너스' 의 일원이 되어보세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EPL(잉글랜드 프로축구 1부리그) 명문 구단 ‘아스날 FC’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FIFA 온라인 2’ 이용자만을 위한 프리미엄 이벤트 EPL투어가 이번에는 ‘아스날 FC’로 출발한다. ‘첼시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맨체스터 시티 FC’에 이은 4번째 EPL 투어로 명문구단 ‘아스날 FC’를 선정한 것.

투어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1경기 이상 승리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3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투어에 선발된 최종 3인은 ‘아스날 FC’의 홈구장인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스날 FC’와 ‘위건 애슬레틱 FC’의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이 외에도 ‘아스날 FC’ 선수들이 훈련하는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하고, 런던 시내를 관광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아스날 FC’ 투어를 기념해 4월 18일까지 매일 1경기 이상을 승리하는 이용자에게는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픈된다. 아울러 새학기를 맞아 일정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게이머가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면 모두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필드로 복귀하라!’ 이벤트도 4월 23일까지 열린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팀장은 “‘FIFA 온라인 2’만의 프리미엄 이벤트 EPL 투어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올해에만 벌써 4개 구단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스날 FC’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이용자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스날 FC’ 투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IFA 온라인 2’ 공식 홈페이지 (http://fifaonline.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