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목) 오후 2시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 DK 온라인 프리오픈 포스터
[게임톡]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DK온라인(www.dkonline.co.kr)’의 사전공개서비스에 앞서 금일(22일, 목)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23일부터 시작하는 사전공개서비스 때 원활한 접속과 게임 진행을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 DK온라인 사전공개서비스 버전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는 금일 오후 2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은 지난 2월 1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였던 DK온라인 파이널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이번에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참여는 18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있으며, 24시간 게임 접속이 가능하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지난 파이널테스트 때에도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주셔서 테스트 첫날 게임에 원활하게 접속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는 인원 제한이 없는 만큼 편안한 접속을 위해 더욱 많은 분들이 사전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DK온라인은 최근 인기 여배우 김사랑을 홍보 모델로 낙점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사랑은 추후 DK온라인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 DK 온라인 홍보모델 김사랑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