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CBT 앞서 스트라이커 시스템 미리 공개

▲ 파워레인저 온라인 대표이미지
[게임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공동 투자하고, ㈜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액션RPG '파워레인저 온라인'(power.gametree.co.kr)의 2차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앞두고 신규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게임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는 최신 스크린샷을 통해 2차 CBT에서 선보일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미리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매직포스'를 토대로 개발 중인 '파워레인저 온라인'에 '정글포스', '와일드포스' 등 다른 시리즈의 레인저가 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스트라이커 시스템은 다양한 시리즈의 레인저가 전투 도중 소환돼, 게임 캐릭터의 공격과 방어를 도와주는 것으로 소환된 레인저는 각 캐릭터에 맞는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스킬을 선보여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파워레인저 온라인 최신 스크린샷
2차 CBT는 3월 29일부터 4월 4일부터 실시하며,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자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해 11월 1차 CBT를 실시한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빠르고 호쾌한 액션이 가능한 8방향 액션RPG로, 게이머는 자신의 레인저를 조종하면서 화려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파워레인저의 특징인 ‘변신 시스템’, 레인저가 모이면 발행하는 ‘합체기 시스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원거리 캐릭터의 경우 오토 타겟팅 시스템을 적용해 액션RPG의 재미 요소인 타격감과 콤보 액션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