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응모 가장 많이 한 10개 학급에 피자10판 배달

▲ '파워레인저 온라인' 피자파티 이벤트
[게임톡] '파워레인저 온라인'2차 CBT를 알리면 새 학기 친구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피자 10판이 교실로 배달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공동 투자하고, ㈜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액션RPG '워레인저 온라인'(power.gametree.co.kr)에서 3월 29일 2차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실시에 앞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에서는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를 기념해 '피자 파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피자 파티'는 이벤트에 가장 많이 응모한 10개의 학급에 피자 10판이 교실로 배달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학교와 학급의 순위가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학교와 학급 정보를 입력하고 '피자 파티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같은 반 친구가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순위는 높아진다. 피자는 CBT 기간 중 유저가 원하는 날짜에 배달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서 '파워레인저 온라인' CBT 소식을 친구 2명에게 문자로 알리고, 친구가 자신을 초대한 유저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액션RPG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2차 CBT는 참가 신청 없이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차CBT 때와 같이 레드, 옐로우, 핑크 레인저를 선택할 수 있고, 총 20레벨까지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층 개선된 월드맵과 UI(User Interface)를 선보이고, ‘매직포스’뿐만 아니라 ‘정글포스’, ‘다이노썬더’ 등 다른 시리즈에 나온 6명의 레인저가 등장하는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공개한다.

'파워레인저 온라인'은 국내에 파워레인저 시리즈의 전성기를 일으킨 ‘파워레인저 매직포스’가 등장하며, 2006년 TV 방영 당시 ‘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의 주요 캐릭터 목소리를 그대로 사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power.game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