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2013 바하무트 게임 대상’에서 비 MMORPG 부문 동상을 수상 쾌거

KOG(대표 이종원)는 액션 MORPG ‘엘소드’가 ‘대만 2013 바하무트 게임 대상’에서 비 MMORPG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바하무트 게임 대상’은 대만의 최대 웹진 바하무트가 한 해 동안 각 분야의 인기 있는 게임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엘소드는 작년에 이어 2번째이다.
‘엘소드’가 LOL, 던파 등 강력한 후보 게임들 사이에서 동상을 수상하게 되어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게임으로 다시 한번 인정 받게 되었다. 특히, 최근 신캐릭터 ‘아라’를 공개해 현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엘소드 해외서비스를 총괄하는 이동신 팀장은 “작년에 이은 2번째 수상으로 엘소드의 재미가 유저들에게 의미 있게 전달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소드는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진행과 스타일리시한 액션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화풍의 독특한 시각 연출의 화려함이 액션의 재미를 더하고 있어 한국, 대만, 일본, 홍콩, 미국, 유럽,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