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엘리시스’ 업데이트 기념해 유저 대상 오프라인 행사 개최

㈜넥슨(대표 서민)은 4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대상 오프라인 행사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에 앞서 4일부터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엘소드’의 누나이자 붉은 기사단의 초대 단장으로, 18일 공개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라는 이름으로 유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으며, 오는 27일(토) 대구를 시작으로, 8월 3일(토) 광주, 8월 14일(수)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 레인보우, f(x)가 각 지역의 행사장을 방문, 행사장을 찾은 유저들을 ‘붉은 기사단’으로 임명하는 수여식을 갖고 화려한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엘소드’ 일러스트 전시회, 스페셜 영웅대전, 향후 업데이트 정보가 담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는 ‘엘소드’ 게임 내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발급 받은 유저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유저 대상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사전 생성 이벤트를 4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 ‘엘리시스’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붉은 기사단 망토’ 및 ‘모든 마법석 랜덤 큐브’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넥슨캐시(3천 원 권)을 제공한다.

또, 넥슨은 여름방학을 맞아 역대 최대의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4일부터 8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전 유저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붉은 기사단 출석 인증’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코보 익스프레스 VIP 티켓(30일 권)’, ‘코보 올인원 얼음 조각상 가열기’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4명의 유저에게는 최소 10만 원, 최고 50만 원 상당의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한 달 이상 휴면한 유저 또는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 시 다양한 종류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이와 더불어 친구 초청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유저로부터 추천인으로 등록된 유저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은 물론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감사 큐브’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를 130% 적용시켜주는 등 기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소드’의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 및 여름방학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엘소드’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