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갤럭시S4, 주유상품권, 웹툰 ‘미생’ 단행본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 www.barunsongames.com)는 스튜디오 모노몹(대표 변해준)이 개발한 소셜 바둑 게임 '바둑 for Kakao'를 9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둑 for Kakao'는 실제 바둑의 재미를 그대로 구현한 카카오 게임 플랫폼 최초의 바둑 게임으로 '헤비매크' 시리즈를 히트시킨 iOS 1세대 개발자 변해준 대표가 설립한 스튜디오 모노몹의 첫 게임이다.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톡 친구들과 즐기는 바둑'을 표방하는 '바둑 for Kakao'는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의 특성 상 벌어질 수 있는 대국 중 착수 실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국판의 어느 위치를 터치하고 움직여도 커서의 드래그가 가능하고, 원하는 위치에 커서를 놓은 뒤 착수 버튼을 눌러 대국을 진행하는 모바일 특화 착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전화가 걸려오거나 메시지 확인, 통화권 이탈 등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대국이 중단돼도 '바둑 for Kakao'에서는 언제든지 중단됐던 상태 그대로 이어서 대국을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친구가 진행 중인 대국의 관람이 가능한 것은 물론 대국자나 관람 중인 친구와 대화도 가능하며 게임 내 전용 SNS인 '담벼락'을 통해 내 대국 결과와 기보를 공유하고 그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다.

만약 대국을 둘 친구가 없다면 자동 대국 신청 기능 통해 비슷한 기력을 가진 임의의 카카오톡 유저와 대국을 진행할 수도 있다.

바른손게임즈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승강급 대국을 통해 기력을 올리면 랭킹 순위에 따라 삼성 50인치 스마트 TV, 갤럭시S4, 주유상품권, 화제의 웹툰 ‘미생’ 단행본을 제공하는 '나도 입신<入神>등극!'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가르침을 받고 싶어하는 유저가 지도 대국을 요청하면 추첨을 통해 '바둑 for Kakao' 운영자가 직접 참여하는 지도 대국을 받을 수 있으며 바른손게임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runsongamesmobile)을 통해 진행되는 '바둑 for Kakao'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윤태호 작가의 사인이 담긴 ‘미생’ 단행본을 받을 수 있다.

소셜 바둑 게임 '바둑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둑 for Kakao' 홈페이지(http://baduk.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