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형진 출연 '위드볼 for Kakao' CF, 출시와 동시에 공개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 www.barunsongames.com)는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위드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배우 공형진을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현재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에 출연 중인 공형진은 특유의 코믹함과 걸출한 입담으로 '애드립의 신'이라 불리며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중견 배우로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를 통한 사회인 야구 활동과 LG트윈스 명예선수 위촉 등 남다른 야구 사랑으로 유명하다.

바른손게임즈 측은 연예계의 대표 마당발이자 소문난 야구광인 공형진이 카카오톡 친구를 선수로 기용하는 '위드볼 for Kakao'의 특징과 부합하기에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위드볼 for Kakao'는 카카오톡 친구들을 자신의 구단에 선수로 영입해 최고의 구단으로 만들어나가는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기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 실제 프로야구 선수로 경기를 진행하고 선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주는 반면 '위드볼 for Kakao'는 실제 친구들을 선수로 기용해 구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캐릭터를 최고의 선수로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직접 경기에 참여하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개성 넘치는 풀 3D 캐릭터들이 표현하는 역동적인 경기 장면과 친구와 함께 공유하는 다양한 소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위드볼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한편, 공형진만의 코믹한 모습을 보여줄 '위드볼 for Kakao'의 CF 영상은 출시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