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공형진의 코믹한 연기가 돋보이는 CF 영상 전격 공개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위드볼 for Kakao'를 4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드볼 for Kakao'는 카카오톡 친구들을 자신의 구단에 선수로 영입해 최고의 구단으로 만들어나가는 소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기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 실제 프로야구 선수로 경기를 진행하고 선수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주는 반면 '위드볼 for Kakao'는 실제 친구들을 선수로 기용해 구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캐릭터를 최고의 선수로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직접 경기에 참여하는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개성 넘치는 풀 3D 캐릭터들이 표현하는 역동적인 경기 장면과 친구와 함께 공유하는 다양한 소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출시와 함께 '위드볼 for Kakao'의 CF 영상(http://youtu.be/MyVjQQxXPjI)도 전격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사회인 야구 12년차인 공형진이 선수 생활을 마감하고 자신의 팀을 창단, 친구들과 함께 팀을 꾸려 승리하는 모습을 공형진만의 코믹한 연기로 풀어냈다.

바른손게임즈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받고 별점 리뷰를 남기거나 CF 영상을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핫식스 기프티콘과 게임 골드를 제공한다.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들을 내 팀의 선수로 계약하면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며 팀의 명성 랭킹 순위에 따라 LA다저스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LA 투어 패키지를 비롯해 아티브 스마트 PC, 야구용품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교보증권의 스마트폰 주식거래 서비스인 ‘SMART K’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4일부터 7월 8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SMART K를 1회 이상 접속한 신규 고객 200명과 1회 이상 거래고객 200명, 납부한 거래 수수료에 따라서 추첨을 통해 350명 등 총 750명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게임 골드를 지급하며 Smart K 다운로드 후 신규 접속 5,000건 이상 돌파 시, 또는 '위드볼 for Kakao' 50만 다운로드 이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게임 골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위드볼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볼 for Kakao' 홈페이지(http://www.barunsongames.com/kor/service/withball.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