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체크와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 신규 및 복귀 이벤트로 구성

캐킷(대표 강보선, 서흥석)은 ‘럽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100일을 기념한 ‘럽플레이스 100일 백퍼드림’을 29일부터 4월 10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럽플레이스 100일 이벤트는 출석이벤트와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 신규 및 복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매일 접속만 해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7번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최상급 ‘프리미엄 플래닛’ 1개를 100% 수령할 수 있다. 현재까지 10여 종이 제작된 프리미엄 플래닛은 럽플레이스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소환 아이템이다. 

매일 게임에 접속래서 각종 미션으로 얻은 포인트로 한정 코스튬 및 플래닛 교환을 교환할 수 있다. 주변에 웃음을 자아낼 민머리 및 맨발 코스튬까지 교환이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 전용 출석이벤트도 시작된다. 출석체크만 완료해도, 플래닛 소환권 60장과 각종 경험치 아이템을 비롯한 총 5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준다. 100일 이벤트와 동시에 참여도 가능하다.

캐킷 관계자는 “최상위 등급의 프리미엄 플래닛, 그리고 한정판 코스튬과 유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한 민머리 코스튬에 이르기까지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가 만족할 선물을 준비했다”며 “100일 한정으로만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유저들이 럽플레이스의 축제를 함께 만끽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