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월드 챔피언의 영예를 두고 치열한 대결을 벌이는 하스스톤 2021 월드 챔피언십(Hearthstone 2021 World Championship) 대회가 19일 개최된다.

총 상금 미화 50만 달러(한화 약 5억 8,000만원) 규모의 하스스톤 2021 월드 챔피언십 대회는 12월 19일과 20일, 양일 새벽 1시(모두 한국 시간 기준)부터 펼쳐진다. 5전 3선승제 정복전 형식(덱 4개, 1개 직업 금지)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아시아 태평양, 미주, 유럽 각 지역별 그랜드마스터즈 시즌 1, 2 우승자 여섯 명 및 중국 골든 시리즈 시즌 1, 2 우승자 두 명 등 올 한 해 하스스톤 e스포츠 무대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 8명의 ‘하스스톤’ 최강자가 출사표를 던진다.

하스스톤 2021 월드 챔피언십 대회의 전 경기는 기무기훈, 레니아워, 순이, 슬시호, 심지수 및 크라니쉬의 중계를 통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말로 시청할 수 있다.

하스스톤 2021 월드 챔피언십 대회를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유튜브 드롭스도 돌아와,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알터랙 계곡(Fractured in Alterac Valley) 팩을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번 대회를 2시간 시청하면 팩 하나를, 그리고 2시간 추가 시청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시청 시간은 대회 기간 중 누적되므로, 한 번에 4시간을 연속으로 시청하지 않더라도 총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드롭스가 지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