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3-디 아트풀 이스케이프-크래프토피아’ 추가

마이크로소프트(MS)는 ‘파이널 판타지 13’, ‘디 아트풀 이스케이프’, ‘크래프토피아’ 등 여러 인기 타이틀을 9월 자사의 게임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래프토피아’는 동물과 자원,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이 가득한 작은 섬에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자원 수집과 작물 수확, 보스와의 대결부터 적 포획, 집 짓기, 새로운 섬을 언락(unlock)하여 탐험하는 등 플레이어가 원하는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파이널 판타지 13’은 천공의 유토피아 도시 코쿤(Cocoon)과 하계 펄스(Pulse), 두 세계를 무대로 운명에 맞서는 용감한 인간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RPG다. 미지의 세계에서 주인공 라이트닝(Lightning)이 펼치는 빠른 스피드의 전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카드 게임 ‘사인즈 오브 더 소저너’에서는 플레이어가 가진 카드덱이 곧 캐릭터로 역할하며, 경험을 반영하고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게임이다. ‘서전 시뮬레이터 2’는 1인 플레이 또는 최대 4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물리 기반 수술 시뮬레이터 게임이며, ‘브레스엣지’와 ‘뉴클리어 쓰론’, ‘디 아트풀 이스케이프’ 등 다양한 게임들이 추가된다.

키워드

#MS #XBOX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