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율, 신경선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 캐릭터 및 내래이션 녹음 참여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에 캐릭터 음성 녹음에 국내 유명 성우들이 참여했다.

웹젠은 20일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 아크엔젤2’에 등장하는 NPC의 목소리와 튜토리얼 영상 내레이션을 담당한 국내 정상급 성우 2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녹음에 참여한 성우는 다수의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나율 성우와 신경선 성우다. 

웹젠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성우들의 연기에 다양한 효과음과 배경음을 더해 게임의 웅장함을 배가했다.

두 성우는 인터뷰에서 ‘뮤 아크엔젤2’의 특징인 ‘집단 육성 시스템’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집단 육성 시스템은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시스템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어지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정보를 알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출시 등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하반기 출시 준비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게임 및 서비스일정 등의 구체적인 게임정보는 사업일정에 맞춰 공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뮤 아크엔젤2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