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즐길 대중적인 캐주얼 디펜스 게임

공주를 지키는 유쾌한 카드 병정들이 카카오 게임하기에 나타났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신작 소셜 카드 디펜스 게임 ‘카드가디언(CARD GUARDIAN): 공주를 지켜줘 for Kakao(이하 ‘카드가디언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 카드가 등장하고, 손쉬운 조작법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탑재된 캐주얼 디펜스 게임으로, 특히 공주를 위한 카드 병정들의 귀엽고 치열한 지키기 한 판이 진행되는 과정이 차별화된 게임성을 제공하여 흥미롭다.

‘카드가디언 for Kakao’는 현재 무한 모드와 스테이지 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PvP 모드도 지원할 예정이다.
전략적으로 카드 병사를 배치하면서 디펜스 게임만의 묘미를 즐김과 동시에 강화 시스템을 통해 카드 육성의 묘미까지 어우러져 관심이 주목된다. 특히 카카오톡 친구들을 용병으로 고용하기도 하고, 무한 모드를 통해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하는 등 소셜 요소가 초반부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게임빌은 출시와 함께 이모티콘 1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누구나 이 게임을 내려받으면 오는 15일까지 ‘카드가디언’ 이모티콘을 무료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오픈 기념 빅3 이벤트’도 15일까지 진행, 선착순으로 총 1만 명에게 맥스봉을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게임빌이 픽셀아모(대표 박 앤드류)와 손잡고 선보이는 게임으로,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을 통해 대중적인 인기 몰이를 이어감과 동시에 카드 디펜스 게임 시장도 공략하고 나서서 주목된다.
또한, 깜찍한 비주얼 요소에 전략성까지 갖춘 차별점에 여성 유저들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