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베타 테스터 14일부터 22일까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모집

▲ 신작 SNG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는 바른손크리에이티브
[게임톡]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 http://www.barunsoncreative.com)는 현재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인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의 테스터를 금일 (1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22일까지 테스트 유저 모집을 하며, 선정된 테스터들은 CBT를 통해 게임이 제공하는 다양한 컨텐츠와 소셜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바른손크리에이티브만의 획기적인 SNG 서비스를 함께 즐기며 게임의 재미, 서버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 하게 된다. CBT에 관한 모든 활동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테스터들은 게임을 진행하며 생기는 각종 의견을 팬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또한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테스트가 끝난 후 모든 테스터들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중 가장 좋은 의견을 보고한 테스터들에게는 특별한 보상을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CBT의 테스터 대상은 아이폰 유저이며,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계정이 있어야 한다. 신청서는 게임의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AquaVilleTheFriends) 또는 트위터(https://twitter.com/Aqua_Ville) 내 댓글 남기기를 통하여 작성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CBT는 추후 별도 실시할 예정이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최종신 대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자사의 첫 SNG의 가능성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게임의 최종 목적은 유저를 즐겁게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이번 CBT가 매우 중요하며, 이를 통해 모집된 테스터의 의견은 게임에 반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국내 최대의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 및 기획을 통해 Xbox/Xbox360/PS2/PSP/NDS/Wii/Smart Phone등의 다양한 플랫폼에 걸쳐 총 30여 개의 게임을 상용화하여 국내외에 출시한 바 있으며, 현재는 성장하는 모바일 플랫폼에 대응해 콘솔 게임 개발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상용화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플랫폼의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분야에도 비중있는 참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