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세 이용가 버전 7일 T스토어를 통해 출시

▲ '아이패드 3'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제국 온라인
[게임톡]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스마트폰용 MMORPG 대작 ‘제국 온라인(Empire Online)’의 12세 이용가 버전을 7일 T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제국 온라인’은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2세 이용가 등급으로 공개가 됐다.

홍콩 게임사 ‘라쿠(Lakoo)’에서 개발한 ‘제국 온라인’은 7천 개가 넘는 아이템, 5천여 개의 퀘스트, 1,500개 이상의 맵 등 원작의 방대한 콘텐츠를 한글화 한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1천 300만 건의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최대 5명의 유저가 파티를 맺고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유저간 협동을 통해 최고의 제국을 건설해 나가는 제국 시스템, 유저간대결(PvP) 시스템 등 다양한 MMORPG 요소도 즐길 수 있다.

넥슨모바일은 ‘제국 온라인’의 12세 이용가 버전 오픈과 함께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별점 리뷰를 작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넥슨캐시, 문화상품권, 아이패드3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이달 중으로 ‘제국 온라인’을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비롯하여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KT 올레마켓, LG U+마켓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