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2시간 30분만에 완성…일리아칸과 카멘 세컨드 클리어 경험

로스트아크 신규 레이드 '에픽 레이드 베히모스' 출시 2시간 30분만에 퍼스트 클리어 공격대가 등장했다.

스마일게이트는 27일 신규 16인 엔드 콘텐츠 에픽 레이드 베히모스를 출시했다. 에픽 레이드 베히모스는 총 2관문으로 구성된 요구 아이템 레벨 1640의 엔드 콘텐츠다. 난이도는 노말 하나다. 

출시 2시간 30분만인 12시 30분 경, 퍼스트 클리어 인증글이 커뮤니티에 등장했다. 퍼스트 클리어의 영광을 차지한 16인은 '올라프', '폭격창', '수라송형', '미류AI', '퐁트라이커', '기워늬', '쿄블', '준협의달인', '포포볼', '목연타', '강지윤', '손겨리', '아카이', '보라색', '진순링어', '홍예연'이다.

해당 공격대는 일리아칸 하드를 세컨드 클리어했던 공격대원과 카멘 세컨드 클리어 공격대원 등이 포함됐다. 

16인 에픽 레이드 베히모스 퍼스트 클리어 소요 시간은 약 2시간 30분이다. 클리어 보상은 라이브 방송으로 예고했던 무기 초월 재료와 재련 재료, 2만1500골드로 알려졌다.

이용자들은 16인 레이드이니만큼 빠른 퍼스트 클리어가 나올 것은 예상했지만, 2시간 30분에 나올 줄은 몰랐다는 반응이다. "2시간 30분이면 가장 빠른 퍼스트 클리어 기록 아닌가", "생각보다 쉬운가보네", "보상은 달달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