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탭과 드래그만으로 짜릿한 액션 게임의 재미 ‘만끽’

㈜아프리카TV는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게임 ‘탭탭! 히어로(Tap Tap Hero)’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탭탭! 히어로’는 영웅 캐릭터들을 조종해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을 물리치는 액션 게임으로, 간단한 탭(화면 터치)과 드래그만으로 캐릭터의 자유로운 이동과 화려한 공격스킬 구사 및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를 정복해 나갈수록 다양한 적과 배경이 등장하며, 각각의 특수한 공격 스킬과 방어력을 지닌 8종의 영웅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대한 설문에 참여하거나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피자헛 피자, 스타벅스 음료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freecatvgame<http://www.facebook.com/afreecatvgame>)을 친구로 등록하면 아이패드미니와 넥서스7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인기 카톡게임 ‘디스코판다’를 개발한 로드컴플릿의 작품인 만큼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쉬운 조작법으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모바일 타워 디펜스 게임 ‘지켜라! 몬스터타워’를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에출시했다. 지난해 국내와 미국, 일본을 비롯한 14개 국가에서 앱스토어 전략 게임부문 1~2위를 기록하며 게임성을 입증한 게임으로, 이번 마켓 추가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