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현, 박대만의 시청자와 함께하는 유쾌한 진행

곰TV(kr.gomtv.net)는 3일부터DOTA2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인 ‘DOTA2gether’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DOTA2gether’는시청자와 함께하는 정보 예능프로그램으로박상현 캐스터가 진행을 맡았으며 전직 프로게이머 박대만 해설위원이 함께해 DOTA2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유대현 전 LOL해설위원을 비롯하여 프로게이머도 게스트로 출현하여 DOTA2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다.

방송은 4월 3일부터 5월 22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3일 첫 방송에는 DOTA2 전문가를 게스트로 모셔 DOTA2의 특징을 비롯하여 실제 게임에서 도움이 되는 핵심 정보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단순한 정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 것이 아니라, DOTA2를 함께하는(Together) 프로그램으로 생방송 중 게시판 댓글과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시청자 참여를 최대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생방송중 랜덤게임을 통해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보는 재미와 참여하는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기존 DOTA2에 익숙한 시청자는 물론 DOTA2를 처음 접하는 시청자도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DOTA 2gether 에서는 아직 DOTA 2 를 즐기지 못하는 시청자들을 배려하여 베타키 나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시판을 통해 베타키를 신청하면 MC들이 선별하여 DOTA 2를 즐길 수 있는 베타키를 증정한다.
곰TV는 스타크래프트Ⅱ 시청자참여 프로그램 ‘Star2gether’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곰TV 제작본부 정석훈 PD는 “DOTA2 국내 론칭을 앞두고 높아진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OTA2를 즐기고 있는 게이머는 물론 접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의 기대와 재미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송을 준비중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DOTA2gether는 다음TV팟(http://tvpot.daum.net),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에서 실시간 생중계되고 곰TV 공식 홈페이지(http://kr.gomtv.net)와곰TV 채널(http://gomtv.com)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