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패치 천둥왕 적용 기념 신규 업적 달성 이벤트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5.2 패치를 출시하면서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게임 플레이 재미를 제공하고 신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5.2패치천둥왕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3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캐릭터로 ‘어서 와, 트롤은 처음이지?’ ‘폭풍의 첨탑’, ‘영웅: 레이션’과 같이5.2패치 천둥왕에 새롭게 적용된 업적들을 달성하면 된다.

목표 업적을 달성하면 24시간 후 이벤트 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trywow/event/data/patch-5-2/index.html)에서 완료한 업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업적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된다. 플레이어는 적립되는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 기간 동안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되며, 당첨 여부는 응모 후 바로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워크래프트의 5.2 패치 천둥왕 업적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블러드엘프 대 드레나이피겨(피규어) (10개), 메가블록: 리치 왕과 신드라고사 (20개), 메가블록: 날쌘그리핀 (30개), 메가블록: 날쌘와이번 (30개), 햄버거 세트 상품권(100개)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www.worldofwarcraft.co.kr/trywow/event/data/patch-5-2/index.html)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가입 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계정 당 한 개의 캐릭터만 참여 할 수 있다.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5.2패치 천둥왕을 통해서는 한때 모구를 통일하고 판다리아 대륙을 지배했던 천둥왕인 황제 레이션이 복수를 위해 판다리아로 돌아오는 이야기가 전개되어 플레이어는 천둥왕의 섬을 공격하여 천둥왕을 막아내고 그의 고대 전쟁 장비를 차지해야 한다. 이번에 적용 된 패치는 신규 지역인 ‘천둥의 섬’과 계속되는 전설 퀘스트,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