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패치기념 길드 배틀 이벤트 시작, 7일 무료 혜택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다중 접속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에 5.2 패치 천둥왕이 적용되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천둥왕의 섬 정복: 길드 배틀’ 및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5.2패치 컨텐츠를 경험해보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히 월드 오브워크래프트를 7일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5.2패치 천둥왕을 통해서는 한때 모구를 통일하고 판다리아 대륙을 지배했던 천둥왕인 황제 레이션이 복수를 위해 판다리아로 돌아오는 이야기가 전개되어 플레이어는 천둥왕의 섬을 공격하여 천둥왕을 막아내고 그의 고대 전쟁 장비를 차지해야 한다. 이번 패치는 신규 지역인 ‘천둥의 섬’과 계속되는 전설 퀘스트,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2 패치를 기념하고자 천둥왕의 섬 정복: 길드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얼라이언스와호드의 최정예 길드들은 3월7일부터 4월24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승패 결과에 따라 총 세 길드에게 각각 길드 지원금 100만원, 스틸 시리즈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무선 마우스(25개), 스틸 시리즈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마우스 패드 (175개)가 증정되며, 길드 배틀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속한 진영의 길드를 응원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경품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진영의 승리를 응원하는 이들을 위해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5개), 스타벅스음료권(700개), 문화 상품권(70개), CU 모바일 쿠폰 (1000개)이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5.2패치를 기념해 3월 7일부터 3월 14일 일주일 동안 월드 오브워크래프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2013년 2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 한 기록이 없고, 2011년 1월1일부터 2013년 1월31일 기간에 한번이라도 월드 오브워래프트를 플레이 했었던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되며 공식 Battle.net 사이트 계정관리 페이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5.2패치를 기념하여 제공되는 7일간의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세한 조건과 천둥왕의 섬 정복: 길드 배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trywo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드 오브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는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종족(판다렌) 및 이와 관련된 퀘스트들, 새로운 캐릭터 직업(수도사), 그리고 새로운 최고 레벨인 90레벨에 도달하기까지 모험하게 될 넓은 새로운 대륙 등을 포함해 풍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