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신규 신기사 ‘세이샤쿠’와 ‘소언’을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세이샤쿠는 강 속성의 S급 마법 법사 신기사로 최근 업데이트 되었던 게임 루트 ‘미소를 위한 애가’에서 처음 선보인 캐릭터다. 유랑 서커스단 ‘유구한 낙원’의 부단장이자 마술 무용수로, 신기사가 된 이후 여우의 외형을 가지게 되었으며 화염 마법에 능해 불꽃, 불덩어리로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때문에 세이샤쿠는 강 속성의 마법 법사 최상위권에 속하는 중연, 룰루, 라이온과 견줄 수 있을 정도의 파워를 자랑하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신기사 ‘소언’은 영 속성의 A급 물리 탱커로 인기도 많고 논란도 많은 소설가 캐릭터다. 고대 전설에 등장하는 한자를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는 인물 창힐의 눈동자가 신기로, 펜과 펜을 휘둘러 만들어 낸 글자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준다.
신기사 세이샤쿠와 소언은 이번 업데이트부터 11월 12일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이 기간 동안 이벤트 특수틈새인 “달빛과 화염 마술사의 시”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고, 기억틈새, 우정의 끈 및 인연의 끈에서는 출현하지 않는다. 또한 특수틈새 뽑기를 통해 기억교차 4점 및 6점을 달성하면 ‘기억축복’이라는 보정이 적용돼 완제 신기사로도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10월 29일부터 11월 12일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영원한 설날 휴가’라는 이른 명절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기간 중 게임의 메인 화면 하단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각 플레이어들은 명절 이벤트 페이지에 입장할 수 있고, 총 12명의 신기사와 오전, 오후, 저녁 3가지 시간대에 따라 각기 다른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10월 29일부터 11월 26일 오전 10시 전까지는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 중 게임 내 오픈돼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스티커를 사용해 아름다운 옥의 봄기운, 기억 기원, 결정 메아리 총 3가지 종류의 복주머니를 오픈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