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모델 겸 방송인 모델 계약 체결

▲ 이수정
[게임톡]  ‘개념 시구’로 유명한 모델 겸 방송인 이수정이 ‘프로야구 매니저’ 모델로 발탁되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와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홍보 모델로 이수정을 발탁했다.

‘프로야구매니저’는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 데 성공한 게임이다.

이번에 모델로 계약한 이수정은 지난해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준플레이오프 3차전 SK와이번스와 KIA타이거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서 프로선수 못지 않은 투구폼을 그대로 재현한 ‘완벽시구’를 선보였다. 이수정은 앞으로 ‘프로야구 매니저’의 각종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 프로야구매니저
강상용 ‘프로야구 매니저’ 운영 및 개발 총괄 팀장은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갖춘 이수정씨는 2011년 최고의 ‘개념 시구’로 야구 팬 사이에서 회자되는 등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어 우리 게임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강타했다.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이다. 공식 홈페이지 bm.gametree.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