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음악 대가 ESTi가 작곡한 ‘R.o.S.E Blue(로즈블루)’ 선공개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이 ‘콘셉트 장인’으로 불리는 드림캐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상급 성우진과 게임음악의 대가 ESTi와의 콜라보에 이어, 드림캐쳐와의 콜라보 소식까지 전하며 ‘걸카페건’은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걸카페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드림캐쳐는 2017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참신한 스토리텔링과 독특한 컨셉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발매한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은 뮤직비디오 공개 약 36시간 만에 35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8개국 1위를 비롯하여 25개국에서 TOP10에 진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도 새로운 싱글 '엔들리스 나이트(Endless Night)' 발매 직후, 오리콘 일간차트 10위권 내 진입한 유일한 외국 아티스트로 주목받았다.

콜라보레이션 공개 소식과 함께 ‘걸카페건’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의 타이틀곡 ‘R.o.S.E Blue(로즈블루)’의 짧은 미리 듣기 버전을 함께 공개했다. 로즈블루는 ESTi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창은 드림캐쳐가 맡는다. 

평범한 일상 속에 숨겨진 12명의 소녀들 이야기를 담아낸 ‘걸카페건’은 화려한 전투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슈팅 플레이로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전투 시스템과 화려한 성우진의 풀보이스, 탄탄한 배경 스토리, 호감도 레벨에 따라 확인할 수 있는 시크릿 콘텐츠 등에 카페 운영 요소를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국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며 한국 유저들을 위해 콜라보를 준비했다. 매번 특별한 컨셉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드림캐쳐와 함께 걸카페건의 독특한 매력을 잘 알릴 수 있을 거라 판단하여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게 되었다”라며, “특별한 협업을 통해 게임을 여러 방향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니 드림캐쳐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