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LIVE 2D 구현에 집중

BILIBILI HK LIMITED(이하 빌리빌리)는 3일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해 중국, 일본, 대만에서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을 휩쓴 모바일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티징사이트를 공개하고 서비스 준비에 돌입했다. 

‘걸카페건’은 어느 날 떨어진 7개의 결정체로 인해 파괴된 세상의 재건을 위해 총을 사용하여 싸우는 모바일 슈팅 액션 RPG 게임으로, 카페 운영을 통한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과 인게임 캐릭터와의 맨투맨 교감 시스템, 전장과 소녀, 카페를 한데 엮은 독특한 시놉시스 등이 특징이다. 특히, 12명의 소녀들을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생동감 넘치게 나타내는 것에 집중하여, 여타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LIVE 2D 캐릭터로 완성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걸카페건’의 티저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오픈 전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을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오픈까지의 카운트다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사전예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걸카페건은 소녀와 총의 조합을 살린 슈팅 게임으로, 화려한 이펙트가 돋보이는 전투와 카페 운영, 캐릭터와의 교감과 퀄리티 높은 LIVE 2D 등 ‘걸카페건’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장점인 게임”이라고 하며, “출시 이전까지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 분들을 찾아 뵐 예정이니 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걸카페건’은 2020년 여름 정식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